윤디자인그룹이 개발한 롯데리아 전용서체 「촵딱체」 폰코 한글나눔폰트 업데이트

윤디자인그룹이 개발한 롯데리아 전용서체 촵딱체

 

새해와 함께 롯데리아에서는 신메뉴를 공개했습니다. 햄버거냐고요? 햄버거보다 더 먹음직한 「촵딱체」입니다. 롯데리아의 개척정신을 담아 고객의 마음을 촵~땡기고, 고객의 마음에 딱-붙어 무려 2039년 우주 진출을 노린다고 하는데요…! 우주로 갈 이 폰트, 지금 지구에서 안 만나볼 수 없죠?

 

 

 

롯데리아 전용서체 촵땡겨체와 딱붙어체, 합쳐서 「촵딱체」

 

윤디자인그룹이 개발한 롯데리아 전용서체 촵땡겨체

 

고객의 마음을 촵~땡겨버릴 수 있다면 우주 진출도 망설이지 않는 롯데리아만의 개척정신을 담아 만든 촵땡겨체! 꽉 찬 넓이로 설계해 남다른 개성을 한가득 채웠어요. 멀리서 봐도 주목이 촵~ 되는 폰트로 흔들림 없는 글줄이 안정적으로 보이죠. 맛있는 롯데리아의 음식으로 토실토실 살 오른 글자, 반갑게 맞아주는 듯 미소를 머금은 글자가 참 인상적이고 귀엽습니다.

 

 

윤디자인그룹이 개발한 롯데리아 전용서체 딱붙어체

 

다음으로 딱붙어체는 고객의 입맛과 취향에 탁-붙는 메뉴 개발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롯데리아만의 도전정신을 담았어요. 촵땡겨체와 마찬가지로 꽉 찬 넓이고 또 박스형 글자라 균형적이에요. 지면은 물론 디지털 환경에서도 가독성과 판독성이 좋고, 시각 흐름이 편안하죠. 햄버거를 닮은 자소 ‘ㄹ’이 특별하고, ‘ㅂ’, ‘E’, ‘#’ 등에도 딱붙어체만의 개성을 표현했어요.

 

 

윤디자인그룹이 개발한 롯데리아 전서체 촵딱체

 

롯데리아 촵땡겨체와 딱붙어체에는 특별한 딩벳도 숨어있는데요, 미리 알려드리면 재미없잖아요? 한글나눔폰트라 누구나 사용 가능하니, 직접 사용해보면서 히든딩벳을 찾아보세요!

 

 

🔗폰코에서 자세히 보러 가기 [롯데리아 촵땡겨체] & [롯데리아 딱붙어체]

 

 

 

윤디자인그룹 한글나눔폰트

한글나눔폰트는 구매하지 않아도 폰코 자키 앱만
설치하면 누구나 사용 가능합니다.

 

 

*한글나눔폰트는 누구나 제한 없이 모든 제작물에 사용 가능한 '나눔 라이선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