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2. 25.

「공병각 크레용·둥근촉·사각촉」 3종 업데이트로 완전체가 된 ‘공병각 아티스트 콜렉션’

 

윤디자인그룹은 캘리그라피 작가 공병각의 손글씨를 폰트로 선보여왔어요. 그리고 3종의 폰트가 더 추가되면서 ‘공병각 아티스트 콜렉션’이 완전체로 돌아왔습니다. 도구의 질감이 돋보이는 구성으로 손글씨에 담긴 진심을 전하는 폰트, 공병각체를 지금 소개합니다.

 

 

 

신규 3종 「공병각 크레용·둥근촉·사각촉」

 

「공병각 크레용」

미끄러운 필기감으로 거친 텍스처를 만들어내는 크레용으로 쓴 손글씨 폰트입니다. 자유롭고 거침없지만 진지한 메시지를 담은, 감추고 싶으면서도 솔직히 털어놓고 싶은 미묘한 심정을 표현하기에 좋아요.

 

 

「공병각 둥근촉」

촉촉한 질감과 꾸덕꾸덕한 잉크 표현이 매력적인 페인트 마커 둥근촉으로 쓴 손글씨 폰트입니다. 천천히 눌러쓸 때 획 끝마다 맺히는 투명한 감성을 담았죠. 흘러넘치는 촉촉한 감성을 이 글씨에 담아 써보세요.

 

 

「공병각 사각촉」

촉 끝만 바뀌었을 뿐인데, 이렇게나 다른 폰트가 완성되었어요. 단번에 쓴 느낌을 자아내는 페인트 마커 사각촉의 거침없는 에너지를 담은 폰트입니다. 있는 그대로의 솔직함, 마음의 직진을 표현하기에 좋지요.

 

 

 

 

공병각 아티스트 콜렉션

 

「공병각 Wild·Soft·연필」

 

 

기존 「공병각 Wild·Soft·연필」에 이번 신규 3종이 더해진 ‘공병각 아티스트 콜렉션’은 이렇게 완전체가 되었습니다. 각 도구가 가진 매력이 다르기에, 그때마다 잘 어울리는 폰트로 손글씨에 담긴 진심을 전할 수 있게 되었어요. 10년이 넘도록 글씨를 씀으로써 진심 어린 대화를 이어온 공병각 작가처럼요.

 

 

“우리가 소통한다는 것, 글씨를 쓴다는 것은 결국 진심을 전하는 일이기에,
마음의 떨림을 질감으로 표현한 손글씨 폰트를 제작하고 싶었습니다.”

 

- 캘리그라피 작가 공병각

 

 

 

「공병각 크레용·둥근촉·사각촉」 3종이 새롭게 업데이트되어 총 7종 완전체가 된 ‘공병각 아티스트 콜렉션’을 지금 폰코(font.co.kr)에서 만나보세요!

 

 

 

✏️  ‘공병각 아티스트 콜렉션’ 자세히 보고 구매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