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5. 13.

힙한 한글 패션을 전파하러 온 귀여운 호랑이, ‘티니타이거’ 티셔츠&맨투맨 8종 폰코 만지작 입점

힙한 한글 패션을 전파하러 온 귀여운 호랑이, ‘티니타이거’가 윤디자인그룹 폰코 만지작(MANZIZAK)에 입점했습니다. 티니타이거는 한글 그리고 한국 전통문화를 패션으로 재해석해 친근하고 위트 있게 소개하는 브랜드입니다. 특히 한글 타이포그래피를 중심으로 ‘입는 한글’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어요. 단순히 한글이 새겨진 티셔츠를 만들고 판매하는 브랜드가 아닌 K-콘텐츠와 K-패션을 주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다는 당찬 포부도 밝히고 있죠. 그럼, 이번에 입점된 티니타이거의 티셔츠&맨투맨 8종을 한번 구경해보실래요?

 

폰코 만지작(font.co.kr/manzizak)은 우리 생활의 풍경 속 조연이었던 글자들을 주연으로 조명하는 색다른 라이프스타일숍입니다.

 

 

 

기운찬 호랑이 티셔츠&맨투맨 4종

 

티니타이거 스타일로 재해석한 호랑이들이 2022년 호랑이해의 의미를 위트 있게 전하는 기운찬 호랑이 티셔츠&맨투맨 4종입니다. 우리 전통문화도 젊고 세련된 패션의 요소가 될 수 있을 거라는 티니타이거의 믿음에서 이번 제품이 탄생했어요.

 

태극기 선글라스를 쓴 위트 있는 호랑이와 ‘THE YEAR OF ㅌㄴㅌㅇㄱ’ 타이포그래피가 센스 있게 어우러진 ‘티니타이거의 해 반팔 티셔츠(white)’, ‘어흥’으로 이뤄진 한글 타이포그래피를 배경으로 우리 전통 민화 속에서 막 튀어나온 것 같은 호랑이 그래픽이 수 놓인 ‘호랑이 반팔 티셔츠(black)’, 청동거울 문양과 티니타이거가 재해석한 호랑이 프린트가 화사한 ‘검은 호랑이 청동거울 맨투맨(gray)’, 마지막으로 화사한 무궁화를 배경으로 주황과 녹색의 대비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이는 ‘호랑이와 무궁화 맨투맨(black)’입니다.

 

📌  제품 보러 가기

 

 

 

활기찬 타이포그래피 티셔츠 4종

 

외국 사람들은 영어가 적힌 티셔츠를 자연스럽게 입듯이, 우리 한글이 적힌 티셔츠도 어색해하지 말자고요. 다채로운 한글 타이포그래피로 티니타이거만의 매력을 확고히 느껴볼 수 있는 활기찬 타이포그래피 티셔츠 4종을 입어보실래요?

 

해외에서도 인정한 아름다운 갓과 한글 타이포그래피를 과감히 사용한 ‘갓 반팔 티셔츠(white)’, 행복한 감탄사와 톡톡 튀는 컬러 조합이 경쾌한 ‘너무 좋아 반팔 크롭 티셔츠(white)’, ‘쥐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다’라는 속담에서 따온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무지개 반팔 티셔츠(white)’, 보기만 해도 웃음꽃이 활짝 피어나는 ‘꽃길 반팔 티셔츠’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제품 보러 가기

 

 

 

지금 폰코에서 티니타이거의 제품을 구매하시면 호랑이 엽서와 달력을 증정하고 있어요. 기운차고 활기찬 티니타이거의 티셔츠&맨투맨과 함께 굿즈도 받아 가세요! (굿즈 준비 수량 소진 시까지 증정)

 

📌  폰코 만지작 바로 가기
📌  티니타이거 브랜드 스토리 보러 가기